반갑습니다. AI 챗봇입니다.

177

  • (주)에이앤에스건축사사무소 건설사업관리(CM/감리)
    송*호 남성·60대
    부산광역시청 소속으로 1980년 입사하여 2017년도 약36년간 재직후 정년퇴임하고 건설업분야 2017년부터 11월부터 현재까지 기계분야 감리업무를 수행하고 있읍니다 건설업분야 또는 공공기관의 기계관련 취업이라던가 또는 국가위탁사업 또는 정부 R&D사업 등등 관공서 에서의 기술직 취업 등 상세한 사항을 제가 알고있는 습득지식을 청년취업자에게 상세하게 조언및 멘토링하고 십습니다
  • 현대건설(주) 시공
    박*준 남성·30대
    안녕하십니까 현대건설(주) 토목사업본부 철도현장에 재직중입니다. 본인 현대건설 2014년 입사 후 해외견적 업무 수행 및 철도 3개현장 (10년) 수행 중에 있으며 10년의 현장경험을 통해 다양한 공종(터널, 교량, 특수 기계굴착, 가시설, 정거장)을 수행하였습니다. 또한, 다양한 현장경험을 바탕으로 건설 관련 자격증(기술사 및 지도사 등) 을 취득하여 관련업무에 대한 전문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노력하였습니다. 이에 다양한 현장경험 및 자기 경력관리에 대한 개인적인 경험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 (주)포스코이앤씨 설계·엔지니어링
    노*진 남성·30대
    반갑습니다. 플랜트(화공&가스 분야) 배관설계 엔지니어(13년차)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설계업무 뿐만 아니라 시공/품질, Field Engineer로서의 경험을 갖고 있으며, 특히, 예비 건설기술인의 궁금증과 건설산업에 대한 직무 이해도를 높여 성공적인 취업이 될 수 있도록 응원하겠습니다.
  • 디엘건설(주) 시공
    박*태 남성·40대
    저는 토목/건축 현장에서 품질관리자로 약 21년 정도 근무를 했습니다. 지금은 본사에서 건축/토목 현장 품질지원 및 점검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 삼성물산(주) 시공
    주*민 남성·30대
    안녕하세요. 저는 건축시공기술사로 현재 삼성물산 주택사업부에서 13년째 근무중입니다. 강남 주요 대규모 프로젝트 위주로 현장 시공관리 및 공무를 거쳐 현재는 주택사업관리(영업)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현장에서 시공, 원가,안전 등 공사관리 뿐 아니라 대관, 대발주처 업무등을 두루 경험하였고, 현재 반포 프로젝트 사업전반을 관리하는 PO 업무와 강남 서초권역 수주를 하고 있습니다. 주니어 시설 현장에서 커리어에 대한 많은 고민을 하였고, 다양한 업무 경험을 하며 현재도 제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취업을 준비하는 20대, 또 현장에서 진로에 대한 고민을 하고있을 30대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저의 경험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 (주)케이알티씨 설계·엔지니어링
    이*종 남성·30대
    저는 현재 철도교 설계를 전문으로 하는 회사에서 약 5년 넘게 근무를 하고 있고, 대학원 전공을 구조로 선택하여 구조설계부에서 철도 교량의 구조해석, 수량 산출, 도면 작성 등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S/W는 Midas Civil, Auto CAD, Revit 등이 있습니다. 아직 배울 것도 많고 부족한 게 많지만 우리나라의 철도교량의 ‘토목구조’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현업에서 누구보다 진심이고 책임감과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 SK에코플랜트(주) 설계·엔지니어링
    황*수 남성·40대
    2005년부터 토목(상하수도 분야) 설계 업무에 종사하며, 2018년에 기술사 취득 후 스스로의 성장을 위해 건설회사에 입사해 사업발굴 및 현장 등 새로운 업무를 수행하면서 토목 상하수도 분야의 전반적인 기술을 습득하고 있습니다. 설계부터 시공까지 경험하며 앞으로는 건설사업관리에도 관심을 가지고 경력과 기술을 관리하고 있음
  • 현대엔지니어링(주) 시공
    이*범 남성·40대
    안녕하세요. 저는 지원자 이*범이라고 합니다. 현재 40대 초반이며, 공업고등학교를 졸업, 전문대학, 4년제 대학을 졸업하였습니다. 처음에는 현채직으로 근무하였으며, 현재는 국내 시공능력평가 4위인 현대엔지니어링에서 책임매니저로 근무중에 있습니다. 저와 같은 공고생들에게 저의 경험을 공유하여 그 분들의 발전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롯데건설(주) 시공
    이*비 여성·30대
    시공사에서 10년차 근무중 입니다. 직업 특성상 여직원이 적습니다. 제가 학생일때 건축공학을 전공하긴 했지만 실무는 어떤 걸 할 수 있을까? 궁금했고 고민도 많이 했었습니다. 저와 같은 고민을 하는 다수 학생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런 직원들에게 길잡이가 되고싶습니다.